네덜란드미술유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귀 조회 4회 작성일 2021-10-13 12:17:53 댓글 0

본문

Q&A | 네덜란드 상황 | 유학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안녕하세요 휘입니다 :)
공기 청정기 성능이 좋네요 :)

*영상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일단 입학 신청을 시작하고! 상황 보고나서! 입학 취소 하셔도 괜찮습니다. 최종 학비를 내기 전까지 취소 가능해요. 저희 학교는 학비 송금 마감일이 8월 말이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최종 결정'을 내년 7-8월까지 고민할 수 있는 것이죠!!*



#네덜란드상황 #네덜란드현지분위기 #네덜란드유학 #네덜란드유학생 #네덜란드브이로그
리리 : 우와 네덜란드 일러스트 쪽 유학 생각하고 있는데 이런 좋은 영상 주셔서 너무너무 도움이 되네요ㅠㅜ 진짜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구독했습니다!!ㅎㅎ
OZO오조 : 저도 네덜란드에서 영어로 수업이 잘 진행이 되는지 영어를 배우는 것에 도움이 될지 궁금해요ㅠㅠ그리고 한 달 생활비랑 외국인 학생들은 달에 일할 수 있는 알바시간이 한정되어 있다해서 네덜란드에서 버는 알바비로 생활비 충당이 가능한지 궁금해요!!!!
오늘도 영상 잘 봤습니다
카누잉 : 휘님 한국 오셨군요 ㅠㅠ 저도 교환 준비하면서 휘님 영상 열심히 챙겨보고 그랬는데 최근에 마음을 접었어요 ㅠㅠ 그래도 그동안 휘님 영상 참고 많이 하고 결정하는데도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 전하고 싶네요!! 오늘 영상도 잘 봤습니다 한국에서의 생활도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요;)
Soo Soo : 다음 학기 교환학생 가는 사람으로서 영상이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 그런데 하메가 정확히 무슨 뜻인지 궁금해요! ㅎㅎ
polly Hyun : 자막 맛집이라 생각했는데... 수다 맛집... 간간이 이런 영상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여 (사심)

코로나로 이런 세상이 올거라 누구도 생각 못했고, 계획했던 많은 것들이 무산되기도 했겠지만 건강히 이겨내요 우리. Stay strong both mentally n physically ! 그리고 입국 환영해요 !

[네덜란드 유학] 네덜란드 아트 유학 어떻게 준비할까요? 대학 종류에서부터 포폴 준비의 모든 것 - 강상빈 작가님

네덜란드 아트유학에 대해 문의 주신 분들 정말 많아요.
아트 유학, 특히 네덜란드 아트 유학의 경우 아직 많은 정보가 없기 때문에 전문적 지식과 경험이 반드시 필요하답니다.

이번 영상은 Mary Mary 아트유학 대표인 강상빈 작가님께서 본인의 유학 경험과 학생들을 직접 가르치고 유학을 보낸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입시를 준비하고 또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야 하는지에 대해 설명해 드릴거예요!

아쉽게도 뒷부분 녹화가 날아가버렷지만.. ㅠㅠ
네덜란드 아트유학에 대해 감을 잡는데는 큰 도움이 될 영상이라고 확신합니다!

ENG | 네덜란드 유학생 | 어서와, 유럽 디자인 아카데미는 처음이지? ‍♀️ 네덜란드 디자인 학교 랜선투어

유럽 디자인 학교는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 주목!! 이번 영상은 네덜란드 디자인 학교 투어로 준비했어요 :) 학사 공간, 석사 공간, 워크샵 그리고 카페테리아까지




| INQUIRY |
dutchleetto@gmail.com



| MUSIC |
BgmPresident
(
)
- 따라해 보아요
- 뒤뚱뒤뚱
- Piece of Cake
소라게의 모험
A Light Tread
Cutie of Part

#covid19 #유학생vlog #브이로그
toso : 아인트호벤의 학과구성이 궁금해요! 보통학교랑 학과이름이 달라서 학과별로 어떤걸 하는지도 올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아찌ajji : 와우 유럽 디자인 아카데미는 정말 신세계네요 :)
여태껏 보지 못한 장면들이에요 모두!!
어머니가 굉장히 뿌듯하셨을 것 같아요 크큭
구독하고 갈게요 우리 소통하며 지내요 :D
리나킴rinakim : 와~~ 디자인과는 이렇게 다양한 작업공간들이 많네요!!! (으헛 항상 손 조심하셔야겠어요ㅠㅠ) 신기하고 멋지고! 벨기에에 있는 아는 동생이 외롭다고 하던데 ㅜㅜ 청디님도 멀리서나마 응원할게요~!!
그라 v-log : 와~~ 너무 멋져요! 저도 공부하러 다니고 싶어지네요ㅜㅜㅋㅋ 자주놀러올께요! 구독하고 갑니당
식탁교제 : DAE 관심 있어서 투어 해보고 싶었는데 영상이 도움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재밌는 작업들 많이 하시고 좋은 영상들도 더 기대할게요 :)

... 

#네덜란드미술유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asvip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