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반팔티신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폰마니아 조회 2회 작성일 2021-12-03 20:01:18 댓글 0

본문

[VLOG] 하루종일 남자친구랑 쇼핑하고 언박싱 하기 | 반팔티 추천✨ | 여름옷 사고 겨울옷 정리하는 일상 브이로그 | (찰스앤키스, 뉴발란스,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일상브이로그 #데이트브이로그 #여름옷추천

Insta della._.you

안녕하세요 여러분! 델라 입니다.
여름이 시작 되기 전 영상을 업로드 하려 했는데
제가 조금 늦었어요..

모두 여름옷 꺼내고 겨울옷 정리 하셨나요?
저는 옷 정리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뻗어 버렸어요.
그래도 하고 나니까 넘 뿌듯 하더라구요!
다음주는 더 좋은 영상으로 돌아 올게요.

저의 소중한 구독자분들, 그리고 저의 영상을
지나가다 봐주시는 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정보*
키 161cm
사이즈 S / 90

-Le coq-
서피꼬끄 리사이클 닭캐릭터 그래픽 반팔티
https://is.gd/CMEX4g

-Discovery-
LiKE AIR Z! 슬링백
https://is.gd/hOW5S6

-TWEE-
여름니트
밴딩 팬츠S 베이지 https://is.gd/XLc6IC

-Thenorthface-
ONE EARTH S/S R/TEE
https://is.gd/aMEPAK

-Charles \u0026 Keith-
스카프-랩 탑 핸들 백 - 울트라-매트 블랙
https://is.gd/R55vUH
스트래피 샌들 - 화이트
https://is.gd/zDxAm0

-Aland-
Stripe tee

-NB-
UNI 아이비걸 포토 반팔티 (SEMI OVER FIT)
https://is.gd/1tKvsG
아이비보이 자수 소프트볼캡
https://is.gd/aQSugl
운동화 : 뉴발란스 327

-스파오-
롱와이드 진S
잘자요 짱구 잠옷M


음악출처
저작물명 봄날의 걸음마
저작(권)자 임샛별 김한영
출처 공유마당
이용조건 김한영 의 "봄날의 걸음마" 은 CC BY 라이선스로 제공됩니다.

저작물명 Night In Paris(나이트 인 파리)
저작(권)자 김재영
출처 공유마당
이용조건 김재영 의 "Night In Paris(나이트 인 파리)" 은 CC BY 라이선스로 제공됩니다.

저작물명 CURIOS DAY
저작(권)자 김재영
출처 공유마당
이용조건 기증저작물
Uina K. : It's so interesting to see your daily life thank you so much :)
Rixie A. : Wow I love everything in this video. I really enjoyed watching it! ☺️
수민 : 오늘 영상 처음 봤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용
앞으로 자주 볼게요
임수희 : 영상 아껴보고 싶어서 참다가 다시 처음부터 정주행하고 이제서야 최근영상까지 봤네요ㅎㅎ 이번 영상도 넘 좋았어요 여름맞이 쇼핑 저도 해야하는데 편하게 아이쇼핑한 기분이네요 제 취향의 옷들도 있어서 더더 재밌었어요!
+ 거의 모든 영상에서 나오는 델라님의 하늘색 체크잠옷 정보 너무너무 궁금해요ㅠㅠ 정보 알려주실 수 있나요?
Jinni Lizzi - vlogs has been moved to Wikie Vids : Love your fashion

내돈내산 쇼핑 하울 ㅣ 뉴발란스 티셔츠 레깅스 등 하울 ㅣ 옷 하울 착용샷 (쿠키영상 있어요♡)

자동 자막이 뜨지 않을 경우는 자막 설정에서 ‘한국어’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이 좋으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무료구독하기
https://bit.ly/2AdtWV9

▶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
https://www.nbkorea.com/index.action

▶ 관련 영상 보러가기
뉴발란스 엔클레이 샌들 : https://bit.ly/3gkh7b1

▶ BGM
Bensound-buddy
Bensound-cute

/ E-mail : jkaworld33@gmail.com
/ Camera : 갤럭시S20
/ Editing : 뱁믹스

스톤X뉴발...가격 어디까지 떨어질거야!! 망할 신발아..ㅠㅠ

X유료광고 미 포함X

#11월쇼핑리스트2편 #스톤아일랜드X뉴발란스

✔ 패션 정보 커뮤니티 https://ssmuniverse.com
✔ instagram_ https://www.instagram.com/wt830/

ⓒ 2021. winter choi all rights reserved.
jk박 : 진짜 볼매다 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옷때문이아닌 웃겨서보게되네여 ㅋㅋㅋㅋ
정민 : 오늘 뉴발도 나오고 다른데도 응모하던데... 진짜 씨게 물렸네
오승재 : 형 따라서 뉴발스톤 샀다가 산 가격에 9만원 떨어졌어.. 심지어 형이랑 동 사이즈
one : 카드 5만원 오른게 개웃김ㅋㅋㅋㅋ
liu kim : 아 개웃기넼ㅋㅋㅋㅋ 훼뤼포터

... 

#뉴발란스반팔티신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asvip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